나무의 정보

식물 키우고 배송 받을 수 있는 게임 '오늘의 가든'

나무 슮 2023. 9. 15. 12:16
반응형

 

 

 

오늘의 집에서 8월 22일에 오픈한 게임
식물 키우고 식물 무료 배송받자!

 

 

식물을 키우는 게임 오늘의 가든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오늘의 가든은 식물을 전부 키우면 집으로 배송해 주는 게임이다. 

이런 류의 게임은 전에 해봤는데, 레알팜이라고, 농장에서 버는 돈으로 실제 작품을 살 수 있는 형식이었는데, 실제 농작물을 키우는 느낌이긴 했지만, 난이도가 엄청 어려웠고, 돈을 모아서 실제 작물을 살 수 있는 수준까지 가는 게 6개월에 1번..? 정도였어서, 그만두는 사람도 많았다. 

 

오늘의 집에서 나온 오늘의 가든은 정말 쉬운 난이도다. 그래서 입문자들이 하기 좋은 게임이라는 생각이 든다. 

 

오늘의 가든 베타 오픈!
안녕하세요. 오늘의  집 '오늘의 가든'입니다.
식집사가 되어 사랑스러운 식물을 키우고 리워드를 받는 미니 게임, 오늘의 가든이 오픈했어요!
예쁜 이름을 붙이고 물과 관심을 준 작은 새싹이 어엿한 식물로 자라면 진짜 식물을 배송해드려요!
(선택에 따라 믹스꽃 / 몬스테라 배송)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식물과 미션을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

 

 

 

처음엔 오늘의 가든이라는 이름을 듣고 어플을 검색했지만, 오늘의 집 어플 안에 존재하는 게임이다.

오늘의 집 앱을 켜서 들어가면 아이콘에 '가드닝게임'이라고 되어 있다. 여기를 선택해서 들어가면 된다!

 

 

처음 들어가면 믹스꽃과 몬스테라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다. 둘중에 받고 싶은 식물을 선택하고 예쁜 이름을 지어주면 시작!

 

기본적으로 캐릭터가 매우 매우 귀엽다! 성장하며 모습이 조금씩 바뀌는 것도 킬링포인트!

 

 영양제, 관심주기, 물 주기 이렇게 있는데, 적절하게 잘 주면서 해야 성장이 빠르게 될 수 있다. 일단 영양제를 80까지 채워주고 그다음에 한 번에 물을 줘야 성장이 빠르다. 

 

아직 베타라 그런지 기능이 어렵지 않게 리워드를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오히려 지금 빨리 하는 걸 추천! 나중에 지나면 영양제 하나 받기 어려워지게 바뀔 수도 있다.

-영양제 : 레벨을 직접 높이지는 않지만 물 주기 효과를 높이는 역할. 영양제 게이지가 80을 넘으면 물주기 효과가 2배 높아진다.
- 관심 : 관심을 주면 성장 게이지가 올라간다. 자동으로 채워지니 자주 들려 관심을 많이 줄 것!
-성장완료 : 수확 안내를 받으면 모든 성장을 완료했다는 뜻. 수확을 하면 실제로 배송받을 수 있다.

 

레벨은 6을 달성하면 수확할 수 있다고 한다.

 

앱과 연동되어 있는 게임이다 보니 간단히 만들었다는 느낌인데, 그래서 더 인터페이스도 보기 좋게 잘 되어 있고,

대신 재미면에서는 좀 떨어지는 편. 하지만 이 게임을 하고 나면 예쁜 식물을 배송받을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충분히 들어가서 할만하다! 들어가면 오늘의 집의 여러 상품도 구경할 수 있고 구매도 할 수 있고...(?)

 

오늘의 집에서도 마케팅을 위해 여러 시도를 하고 있는 것 같다. 이렇게 앱 안에 게임이 있으면 자주 들어가게 되니 구매 확률도 확실히 높아지니, 좋은 시도인 듯. 

 

재밌는 게임도 하고, 예쁜 식물까지 실물로 받을 수 있는 오늘의 가든 게임! 어떤 식물을 받게 될까 너무 기대된다. 
 

 

 

 

 

반응형